Home 공지사항

공지사항

뉴스로 보는 메세지미

2012-10-13
안녕하세요. 메세지미 입니다.

지난 10월 24일 저희 메세지미 서비스가 IT 동아에 첫번째 기사화 된 이후에 두번째 기사가 올라왔습니다.

<사용자 중심의 IT 저널, IT동아가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에 젊은 세대를 겨냥한 인터넷 찻집을 개장했다. 이름하여 ‘아이티 동아’다. 인터넷을 하며 여유롭게 차 한잔 마시는 공간을 의미한다. 매장 위치는 평소 이동 인구가 많은 신도림 전철역 주변이라 개장 첫 날부터 손님이 끊이질 않는다. IT동아의 애독자들이 대다수다. 이들을 단골로 포섭하기 위한 전략이 필요하다. 이들에게 새로운 메뉴나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효율적으로 알리는 게 급선무다.

어떤 홍보 방법이 있을까? 손님들에게 회원 가입을 유도해 이메일로 발송해 볼까? 아니면 간단한 전단지를 만들어 신도림역 앞에서 뿌려볼까? 소형 플래카드를 인쇄해서 매장 앞 횡단보도 쪽에 걸어두는 건 어떨까? 이 참에 큰 마음 먹고 포털 사이트 배너 광고를 해볼까? 이래저래 따져보니 그 어느 것도 만만치 않다. 비용도 비용이지만 홍보 효율면에서 큰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가장 빠르고 간편한 홍보 방법이 휴대폰 문자 메시지라 판단되지만, 전화번호 수집과 관리, 메시지 일괄 발송이 최대 걸림돌이다. 이를 위해 별도의 시스템이나 인력을 마련하기도 쉽지 않다. 휴대폰 메시지 대량 발송과 관련된 정보를 수소문하던 중 꽤 괜찮은 제안을 발견했다. ‘올인원’ 휴대폰 문자 메시지 마케팅 솔루션인 ‘메세지미(MessegeMe)’다.> 기사 중 일부 발췌

이렇듯 기본적인 사용 방법 소개가 아닌, 직접 카페 개설을 하면서 어떻게 하면 고객을 모으고, 홍보를 할 수 있는지 하나 하나 설명을 해 놓았습니다. 어렵게만 생각했던 키워드 등록, 문자 발송 비용 등등 어렵게만 느껴졌던 내용을 그림과 함께 쉽게 풀어놓았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http://it.donga.com/review/7199/ 에 들어가 보시면 기사 전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총 3페이지로 이루어져있습니다.

감사합니다.